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상품 Q&A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럭키박스 2개 모바일주문,상품도 받았는데 회원등급은 그대로?
작성자 1537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2-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5

안녕하세요. 1537입니다 :)

우선 갑작스럽게 제품 수령하셔서 놀라셨을텐데 자세한 상황 설명드립니다.


고객님께서 확인해보신 것처럼 현재 문의주신 아이디로는 2건 밖에 확인되지 않습니다.

고객님 문의를 보고 여러 차례 검색해본 결과, 럭키박스는 비회원인 카카오페이로 주문하셨더라구요.

주문자 성함 역시 " 多一 (ง (비회원) "로, 문의주신 성함과는 달라서 확인이 더 어려웠습니다ㅠㅠ

결과적으로 회원님 아이디로는 2건만 조회되시는 것이 맞습니다.


회원등급은 실시간으로 갱신되지 않으며, 작년 4월부터 1년 동안의 결제 금액을 통해 2022년 4월에 갱신된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회원등급 안내는 NEWS 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 문의하실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Original Message ]

총 사용금액이 163,500원 3건인데 여기서 확인하니 2건 97,500원으로 나오네요


아래 질문에도 럭키박스 주문확인이 안된다고 하더니 물건은 집으로 오고


이게 무슨 조화입니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